본문바로가기

하이원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정보만 모았습니다.

Home > 하이원 가이드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님들의 질의 내용 중 자주 문의하시는 공통 사항을 세분화 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찾으시는 문의가 없으시면,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세요.

회원정책 강원랜드 주주우대제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강원랜드 주주우대제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강원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주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이 주주우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03291459231540411002.jpg

 

스키&보드 하이원 시즌버스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하이원 시즌버스는 동계시즌에 운영되는 스키버스로

아래의 페이지에서 접수하시면 모바일티켓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201504161429172117725002.jpg

호텔&콘도 하이원리조트의 할인 혜택을 알려주세요.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의 더욱 경제적이고 즐거운여행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504161429172020486002.jpg

호텔&콘도 셔틀버스 운영은 어떻게 되나요?

 하이원리조트내 셔틀버스는 마운틴스키하우스에서 하이원호텔

(경유:마운틴콘도 F, 강원랜드호&카지노·컨벤션, 힐콘도, 밸리콘도, 고한역, 하이원CC입구)

마운틴스키하우스에서 사북역

(경유:마운틴콘도 F, 강원랜드호텔&카지노·컨벤션)의 순환 경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504161429171517291002.jpg

호텔&콘도 객실 취소 후 환불을 어떻게 되나요?

 객실 취소 후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바로 취소 처리되며 입금결제의 경우 2~3일정도

(주말 포함 시, 4일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처리 상황은 예약센터(1588-7789/033-590-77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콘도 동계시즌 콘도 예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동계시즌 콘도 예약은 동계시즌 전 접수를 받아 추첨하는 추첨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동계시즌 전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호텔&콘도 호텔 인근 의료시설은 어디에 있나요?

 환자 발생 시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강원랜드 호텔 내 의무실에서의 간단한 처치나

인근 병원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 내 병원 : 한국병원 (033-592-3121), 한일의원 (033-591-2457)

카지노 테이블 게임의 운영대수와 베팅한도액은 얼마인가요?

강원랜드 카지노에는 바카라 88, 블랙잭 70대 등 총 200대의 게임테이블을 운영하고

있으며 베팅한도액은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등으로 테이블마다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요나 내부 사정에 따라 운영 사항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지노 테이블 게임 좌석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카지노 입장 후 좌석예약센터에 방문하여 신분증과 입장권 제시 후 직원안내에 따라 게

임종류 및 리미트를 선택하시면 빈 좌석이 발생 시 예약 순서에 따라 좌석배정안내 문

자 메시지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201504161429171286910002.jpg

카지노 ARS 입장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입장일 전날 오전 10:00~오후 18:00까지 033)590 - 7400(ARS)로 전화하여 음성에 따

라 주민등록상 앞 6자리(생년월일),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 하시면 예약접수 마감 후

당첨여부 및 인증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201504161429172837462002.jpg

카지노 카지노 입장 가능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카지노는 미성년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만 19세부터 출입가능합니다.

(, 1996121일생 경우 2015122일부터 출입가능)

회원정책 스팸 문자 수신 관련 문의드립니다.

 

Q - 휴대전화로 수신되는 스팸문자는 하이원리조트에서 보내는 건가요?

A - 아닙니다. 하이원리조트의 경우 국내 유일의 내국인 카지노로서 스팸문자 메시지로 수신되는

   불법 카지노와는 별개로 운영되는 국가 승인 내국인 카지노로

   국민들의 도박을 조장할 수 있는 간접, 직접 광고 등은 금지되어있습니다.


Q - 스팸문자를 신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 한국인터넷 진흥원(KISA) 불법 스팸 대응센터에 신고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WWW.kisa.or.kr / 02-405-5118 / 국번없이 (118))

     스팸신고 시 신고자의 번호, 통신사, 스팸문자의 전화번호 및 문자 메시지상의

     웹사이트 주소를 알아야만 정확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팸 신고의 행정절차는?

     사실조사 -> 위법성이 있는지 판단 -> 행정 및 법적인 조치로 진행됩니다.


Q - 하이원리조트의 시스템에서 고객 정보가 유출되는 것 같아요.

A - 하이원리조트는 산업통상자원부 사이버안전센터에 1억원의 비용을 지불하며,

    24시간 보안 및 위탁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있어 외부에 정보가 유출되었더라도 개인마다 암호화가

    되어있어 개인정보는 유출될 수 없습니다.


Q - 하이원리조트는 스팸문자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A - 하이원리조트 법무팀에서 사이버수사대에 지속적으로 수사의뢰를 하고 있으나

    해외망을 통한 지능적 불법스팸을 차단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사이버수사대의답변을

    받은상태입니다.

    현재 하이원리조트에서는 고객님들께 휴대전화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홈페이지와 SNS에 공지 및

    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안내문을 부착하여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하이원포인트 잔액 조회는 유선으로 가능한가요?

하이원포인트 잔액조회는

유선으로 가능합니다.

 

033.590.7400 으로 전화 후 ARS 안내에 따라 3번을 누르시면

 

잔액확인 및 포인트 삭감일 안내가 가능합니다..

     

 

카지노 신분증이 없을 경우에 카지노 입장이 가능 한가요?

신분증이 없는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1일 1회 (입장후 퇴장시에는 재입장불가) 에 한하여 카지노 입구 옆에 마련된

무인민원서류발급기에서 주민등록초본 발급후 본인확인을 거쳐 입장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스키&보드 장비렌탈 문의

 하이원 직영렌탈에서는 스키, 보드, 부츠, 헬멧, 알파인보드가 렌탈 가능하시며,

그 외 안전장구는 렌탈이 되지 않습니다.

QUICK MENU

  • 객실예약
  • 요금안내
  • 이벤트&패키지
  • 하이원날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