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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원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정보만 모았습니다.

Home > 하이원 가이드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님들의 질의 내용 중 자주 문의하시는 공통 사항을 세분화 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찾으시는 문의가 없으시면,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세요.

회원정책 강원랜드 주주우대제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강원랜드 주주우대제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강원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주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이 주주우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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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책 스팸 문자 수신 관련 문의드립니다.

 

Q - 휴대전화로 수신되는 스팸문자는 하이원리조트에서 보내는 건가요?

A - 아닙니다. 하이원리조트의 경우 국내 유일의 내국인 카지노로서 스팸문자 메시지로 수신되는

   불법 카지노와는 별개로 운영되는 국가 승인 내국인 카지노로

   국민들의 도박을 조장할 수 있는 간접, 직접 광고 등은 금지되어있습니다.


Q - 스팸문자를 신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 한국인터넷 진흥원(KISA) 불법 스팸 대응센터에 신고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WWW.kisa.or.kr / 02-405-5118 / 국번없이 (118))

     스팸신고 시 신고자의 번호, 통신사, 스팸문자의 전화번호 및 문자 메시지상의

     웹사이트 주소를 알아야만 정확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팸 신고의 행정절차는?

     사실조사 -> 위법성이 있는지 판단 -> 행정 및 법적인 조치로 진행됩니다.


Q - 하이원리조트의 시스템에서 고객 정보가 유출되는 것 같아요.

A - 하이원리조트는 산업통상자원부 사이버안전센터에 1억원의 비용을 지불하며,

    24시간 보안 및 위탁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있어 외부에 정보가 유출되었더라도 개인마다 암호화가

    되어있어 개인정보는 유출될 수 없습니다.


Q - 하이원리조트는 스팸문자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A - 하이원리조트 법무팀에서 사이버수사대에 지속적으로 수사의뢰를 하고 있으나

    해외망을 통한 지능적 불법스팸을 차단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사이버수사대의답변을

    받은상태입니다.

    현재 하이원리조트에서는 고객님들께 휴대전화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홈페이지와 SNS에 공지 및

    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안내문을 부착하여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회원정책 지역주민 범위 및 할인율 알려주세요~

  4개시군(삼척시, 태백시, 영월군, 정선군)이 포함되며 홈페이지/하이원가이드/종합이용요금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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