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추석 연휴, 전통 느낌 가득한 즐길거리 많은 하이원에서 보내세요
추석 연휴, 전통 느낌 가득한 즐길거리 많은 하이원에서 보내세요
하이원리조트, 추석 맞아 차례상 준비, 유등 전시, 전통놀이 체험 등 무료 이벤트 풍성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올해 추석을 맞아 전통 느낌 가득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하이원리조트는 추석 당일인 오는 13일 고객들이 차례를 지낼 수 있도록 마운틴 콘도 C동 1층 로비에서 아침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추석 차례상을 준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운암정에는 지난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풍물패와 마부와 사자 등 전통유등 7점이 설치돼 운암정의 한옥과 함께 전통적인 느낌을 주는 포토존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이원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전통제기 만들기 체험, 전통 전등갓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무료 체험행사가 펼쳐지며, 14일에는 한가위 윷놀이 대항전이 열려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민족의 큰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전시회를 준비했다” 며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을 떠올려 보는 추억의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일상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