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하이원스포츠팀 소속 KLPGA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실전레슨 골프 라운딩
프로선수와 함께 하이원CC의 가을하늘로 호쾌한 굿샷을 날리세요
하이원CC, 대고객 감사 이벤트
하이원스포츠팀 소속 KLPGA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실전레슨 골프 라운딩

골프치기 더 없이 좋은 계절 가을,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하이원스포츠팀 소속의 KLPGA프로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하면서 실전레슨을 받을 수 있는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현재 하이원스포츠팀 소속의 KLPGA프로선수는 2017년 금호타이어 여자오픈에서 우승한 박보미프로를 비롯해 송남경프로, 오경은프로, 고나혜프로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들 프로와 한조를 이뤄 18홀의 라운딩을 함께 하는 것으로, 라운딩을 돌며 어드레스 교정, 숏게임 운영방법 등의 실전레슨을 받을 수 있다. 그린피, 카트비 등의 이용료는 3인에 대해서만 부담하면 된다.

신청은 전국의 골프인 누구나 가능하며, 3인 1조로 팀을 구성해 1~8차 중 희망차수를 결정한 후 전화(033-590-7300~1)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및 당첨은 최대 2개 라운딩까지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3시까지(단, 주말 및 휴일 제외)며, 추첨을 통해 총 8조를 선정한다. 당첨결과는 8일, 오후 6시 이후 개별로 문자 발송된다.

라운딩 참가자에게는 실전레슨의 기회 외에도 선수 사인볼, 기념사진 촬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하이원CC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하이원 소속의 선수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한 행사다”며 “KLPGA프로선수와 라운딩을 하며 자신의 골프실력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큰 성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