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강원랜드 복지재단, 4개 시·군 장애인 대상 ‘2019년 장애인 문화체험’실시
“ 강원랜드 복지재단과 함께 활력소를 찾아요~ ”
강원랜드 복지재단, 4개 시·군 장애인 대상 ‘2019년 장애인 문화체험’실시

강원랜드 복지재단(이사장 한형민)은 폐광지역 4개 시·군 장애인을 대상으로 15일부터 2차수로 ‘2019년 장애인 문화체험’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2019년 장애인 문화체험’행사는 이틀간 약 190여명의 장애인이 참석하였으며, 복지재단이 4개 시·군 장애인에게 새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2차수 행사 중 청각장애인이 참가한 15일은 한강유람선 관광을 시작으로 인사동 문화의 거리 관람, 광장시장체험, 무술퍼포먼스‘JUMP'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지체장애인이 참가한 16일은 한강유람선 관광, 서울타워 관광 후 명동입구까지 체험, 마지막 소리공연‘난타' 관람을 끝으로 이틀간의 문화체험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강원랜드 사회봉사단을 비롯하여 지역 자원봉사자 총 55명이 참여하여 장애인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문화체험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강원랜드 복지재단 관계자는 “여행 활동이 쉽지 않은 청각, 지체장애인 분들에게 새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이번 여행이 장애인 분들의 삶의 활력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 복지재단은 225명이 참가한 작년 서울나들이 행사에 이어 올해도 문화체험 행사를 개최하는 등 장애인 여행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