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하이원, 여유로운 여행 위한 ‘27시간 패키지’
24시간이 모자라? 하이원 27시간 패키지가 있잖아!
하이원 리조트,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 위한 ‘27시간 패키지’ 출시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7시간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27시간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전 11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아웃 해 총 27시간 동안 여유롭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더블 룸, 투숙기간 사용할 수 있는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 된 174,000원(1박 기준)이다.

이와 함께 4만원만 추가하면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27시간 동안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7시간 패키지 및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특정일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다들 한번쯤 여행하면서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에 쫓겨 난감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느지막이 일어나 아름다운 단풍이 맞아주는 아침과 여유로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하이원에서 제대로 된 호캉스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