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강원랜드, 하이원포인트 가맹점 1,484곳 방문해 지역 특산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 전해
소중한 일상의 회복을 기원하며, 함께 위기를 극복해나갑니다
강원랜드, 하이원포인트 가맹점 1,484곳 방문해 지역 특산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 전해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상가를 격려하기 위해 강원 남부 폐광지역 4개 시·군 하이원포인트 가맹점주에게 지역 특산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문태곤 대표이사를 비롯한 상생협력실, 직원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은 지난 4일과 6일 이틀에 걸쳐 가맹점 1,484곳을 직접 순회하며 도라지·인삼·더덕청 세트(정선), 비트사과즙(태백), 아카시아꿀(영월), 다시팩 세트(도계) 등 각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품을 구매해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재원은 문태곤 대표이사, 송석두 상임감사위원, 한형민 부사장, 고광필 기획관리본부장 등 강원랜드 임원들의 업무추진비로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문태곤 대표이사 및 임원진들은 가맹점주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통해“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지역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가맹점주 여러분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자 약소하지만 진심을 담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의 위기가 강원랜드와 지역사회에 또 다른 상생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하루 빨리 지역의 경제활동이 정상화 되고 모두의 소중한 일상이 회복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포인트는 강원랜드에서 게임을 이용한 실적에 따라 고객들에게 적립해주는 마일리지 제도다. 강원랜드는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편의를 위해 하이원포인트 지역사용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2,758여억 원이 사용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