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하이원리조트, 정태영삼 지역 맛집 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특색 있는 지역 맛집 이용하고 상품권도 받아가세요~!

하이원 리조트, 지역 경기 활성화 위해 정·태·영·삼 맛집 인증 이벤트 실시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리조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정·태·영·삼 맛집 인증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 리조트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비치된 이벤트 안내책자에 안내된 식당 이용 후 QR코드를 통해 영수증을 인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대상 식당은 총 21곳으로 강원랜드의 지역 상생 사회공헌사업인 정태영삼(정선, 태백, 영월, 삼척) 맛캐다! 프로젝트 참여식당과 강원랜드 직원들이 추천한 식당들로 구성됐다.

지역별로는 △정선(포앤카츠, 곱창제이, 꼬들구이, 이대감쭈꾸미, 민둥산 흑돼지, 먹빵쭈꾸미, 함백산돌솥밥) △태백(황소머리국밥, 장성뚝배기, 길목바베큐, 태백닭갈비, 들빛정식) △영월(동강함박, 민카츠, 보리밭사잇길로, 옥이네전병, 성호식당) △삼척(예손식당, 편백숲, 별미구이쌈, 텃밭에노는닭)이다.

하이원 리조트는 9월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200명의 고객들에게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민재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다시 활력이 생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이원에서 소중한 추억도 쌓고, 물닭갈비, 곤드레돌솥밥 등 지역의 특색을 살린 음식도 즐기며 기억에 남을 여행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