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강원랜드, 2020 하이원 대학생 장학캠프 온라인으로 이틀 동안 진행
코로나19 속에서도 폐광지역 장학사업과 멘토링은 계속 됩니다

강원랜드, 2020 하이원 대학생 장학캠프 온라인으로 이틀 동안 진행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28일부터 이틀 동안 ‘2020 하이원 나눔․카움 장학생’에 선발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ZOOM을 활용한 캠프를 진행한다.

‘2020 하이원 나눔․카움 장학 사업’은 폐광지역 전인적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선발된 인원은 나눔장학생 60명, 키움장학생 50명으로 총 110명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캠프는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장학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강원랜드 및 장학사업에 대해 알아보고 장학생 활동 및 중․고등부 장학생 멘토링 등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또한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은 ZOOM을 활용한 효과적 교수법과 함께 청소년과의 소통에 필요한 기술, 멘토와 멘티 이해 교육 등 멘토링 코칭을 받는 시간도 가졌다.

강원랜드는 이번 장학캠프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장학증서와 코로나 키트(마스크, 손소독제 등), 기념품 등이 포함된 ‘하이 키트’를 제작해 장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장학사업에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1인당 360만원을 연 2회에 나눠서 지급하며, 장학금은 학업장려금과 학업생활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학부 장학생들은 2020 하이원 중․고등부 장학생에 선정된 학생의 멘토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한편, 강원랜드는 폐광지역 저소득층 학생들이 꿈과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2008년부터 올해까지 6,000여명에게 약 150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