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고객에게 전하는 하이원리조트 이야기

홍보센터>소식&보도자료>강원랜드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지역주민 초청, 『서비스 및 조리 강습회』개최
▲ 5일(어린이날)에는「소년 소녀 가장 초청 가면축제」
▲ 8일(어버이날)에는「독거노인 초청 효도 축제」개최

    폐광지역 경제회생을 위해 설립된 강원랜드(대표 金光植)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 아 지역사회에 서비스 문화전파 및 불우이웃을 위한 자선행사등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 한 행사를 개최한다.

강원랜드는 4월 30일 지역 주민들을 초빙, 서비스교육 및 조리강습회를 개 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5월 5일에는 「소년 소녀 가장 초청 가면축제」를, 5월 8일에는 「독거노인 초 청 효도 축제」를 개최한다.

30일 오후 2시부터 카지노호텔 지하 1층 연회장에서 개최하는 ▲서비스 교 육에서는 특급호텔의 서비스 기본교육 및 지역민의 수입 증진을 연계한 서비스 스킬교육을 실시한다. 이어 열리는 ▲조리강습회에서는 대중적이고 서민적인 메뉴를 선정, 호텔 주방장들이 돌아가며 요리 방법 에 관한 강습을 실시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실습도 한다.

강원랜드는 7월까지 매월 1회 서비스교육 및 조리강습회를 개최하며, 조리 강습은 1차 양식메뉴에 이어 중식,일식,한식 순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지역민과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조리경진대회(6월) 및 서비스경진 대회(7월) 등 오락성 서비스 문화행사를 개최, 지역주민과 직원간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 다.

※ 행사일정표

■ 서비스교육 및 조리강습회


1차
파일

통합검색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

검색 폼

바로예약하기

하이원에서 후회하지 않을 놀라운 경험이 쏟아집니다.